임성민
수강생

저는 대학 생활에 로망이 많은 학생이였습니다. 그리고 미용을 한다면 큰물에서 놀고싶은 야망가이... 정말 밀도있는 수업을 듣고싶은 마음에 수도권으로 꼭!!대학을 가고 싶었습니다.
정화를 기다리는 상태에서 엄청 간절해지더라고여ㅎㅎ 07년 출생이 많다보니 더 제 차례가 안 오는것 같은 느낌도 있었어요ㅎㅎ 기다리고 기다리던 합격 통보를 딱!!!!! 엄청 행복했습니다! 막 눈물이 흐른다거나 그럴 줄 알았는데 그러진 않았지만요 벅차긴했습니다ㅎ.. 학교 재밌어요~ 이 학교에 잘 왔다는 생각 하는 중이에요. 그러니까 수시 합격을 기다리면서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조금만 기다려 보십쇼 꼭 좋은 소식이 있을 겁니다. 제가 그랬으니까요!
정화예대 입시 준비를 위해서
먼저 전 학원에서 자격증을 땄습니다.
정화예대는 자격증 점수가 굉장히 높아서
딸 수 있는만큼 따는게 좋을거 같아요.
근데 자격증 따는건 크게 걱정하실 필요가 없는게
학원에서 자격증을 딸수 있는 수업이 정말 다양해요.
그리고 이렇게 많은 자격증을 대학 면접 전까지 언제 다 따지??
이런 걱정을 하실 수도 있는데
학원 담임 선생님께서 들으라는 수업을 듣고
학원 수업만 잘 따라간다면 금방 따실수 있을거예요.
저도 미용을 엄청 일찍 시작한 편은 아니라서
이런 부분이 걱정 됐었는데
1년 좀 넘는 시간동안 굉장히 많은 자격증을 취득했어요.
그렇다고 수업 퀄이 낮거나 그러지도 않아서 좋았던 거 같아요.
막 수시를 넣을 시즌이 되면 포트폴리오랑
면접 준비도 해야 돼서 걱정이 많으실 텐데
이것도 참 기가 막히게 학원에서
수업을 들을 수 있게 도와주더라고요.
포폴은 먼저 대학을 가시고 저희 학원을 다니셨던
선배님들이 와서 수업 해주셨고 면접은
아나운서 선생님께서 오셔서 수업 해주시는데
정말 친절하고 자세하게 알려주셔요.
예를 들면 면접 수업은 가장 기본적인 발성법 이라던가
어떻게 말을 해야 면접관들께서
내 말을 더 궁금해하고 귀 기울여 들어줄까 하는 것들이요.
이런 부분들이 입시 준비에 큰 도움이 되었던거 같아요.


일단 저희 학원의 가장 큰 장점은
학생마다 담당 선생님이 계시는 것인 거 같아요.
담당 선생님들께서 멘토를 정말 잘 해주세요.
대학 입시나 꼭 대학이 아니더라도
취업이라든가 아니면 사는게 힘들다면
한번 담당 선생님께 이런 고민이 있습니다 하고 말해보세요.
정말 잘 들어주시고 좋은 조언 많이 해주실 거예요.
저도 입시때 살짝 우왕좌왕 했었는데
담당 쌤이 좀 많이 의지가 됐습니다.
그리고 저는 헤어 전공이라 헤어 관련 수업들을 들었었는데
수업이 진짜 많아서 좋았던거 같아요.
특히 맨즈 커트 수업이 참 좋았는데 쌤이 정말 좋아요..
친절하고 그냥 좋아요 수업 퀄도 좋고 쉽게 쉽게 잘 알려주세요.
들을 기회가 있다면 꼭 들으십쇼!!
안녕하세요, 노블리즈 졸업 후 큰 물에서 놀고있는 임성민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