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 up
김채윤
수강생

Question 1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저는 노블리즈를 졸업한 뒤, 현재 호주 Adelaide University에서 유학 중인 김채윤 이라고 합니다!
Question 2
처음 노블리즈에 왔을 때와 비교해 가장 성장한 부분은?
처음 왔을 때 실력이 많이 부족해 자신감이 없었는데 노블리즈에 다닌 뒤로 훌륭하신 선생님들 덕분에 실력도 성장했을 뿐더러 자연스럽게 선생님들의 따뜻한 한마디 한마디에 자신감도 많이 생겨서 대학교 입시를 준비할 때 면접에서도 떨지 않는 강철멘탈까지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자신감은 제가 유학생활에 빠른 적응을 하는 데 큰 힘이 되었습니다!


Question 3
후배들에게 노블리즈를 추천한다면 어떤 점을 이야기해주고 싶나요?
저는 대학 입시에 대해서 모르는 점이 많고 불안함이 많은 학생들에게 노블리즈를 정말 추천합니다. 노블리즈는 체계적인 시스템과 방대한 입시 정보, 훌륭한 실력까지 겸비하신 선생님들의 지도 아래에 수업이 진행되는 점이 정말 좋았기 때문입니다! 선생님들이 학생들의 자격증, 대회 커리어는 물론 입시까지 발 벗고 열정적으로 뛰어주시기 때문에 이런 점은 취업은 물론이고 대학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최고의 선택지라고 생각합니다!
노블리즈를 다니면서 자신감과 강철멘탈까지 가지게 되었어요.